회사 소개

소비자를 위한 경영철학과 노력

삼진푸드는 항상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전사적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

CCM 절차

B2B식품 업체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삼진푸드는 B2B 식품 업체 최초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취득과 더불어 CCM 우수기업 선정(2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반영한 제품 개선의 결과입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을 넘어서 사회적 기업으로 도약하며,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는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CCM 기대효과

고객님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습니다

소비자 측면

상품 및 서비스 선택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고,

인증기업과 소비자문제 발생 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 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업 측면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 · 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공공 측면

사후 분쟁해결 및 행정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소비자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소비자를 위한

경영철학과 노력

삼진푸드는 항상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전사적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

CCM 절차

B2B식품 업체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삼진푸드는 B2B 식품 업체 최초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취득과 더불어 CCM 우수기업 선정(2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반영한 제품 개선의 결과입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을 넘어서 사회적 기업으로 도약하며,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는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CCM 기대효과

고객님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습니다

소비자 측면

상품 및 서비스 선택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고,인증기업과 소비자문제 발생 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업 측면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 · 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공공 측면

사후 분쟁해결 및 행정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소비자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대표자 : 신용운 | 사업자등록번호 : 301-86-25252

진천 본사 : 충북 진천군 덕산읍 이덕로 737-8 

TEL : 043-536-5446~7 | FAX : 043-536-5448

서울사무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315호ㅣTEL : 02-2671-7930~1 | FAX : 02-2671-7932 COPYRIGHT 2024 SAMJINFOODS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

수출유망중소기업인정업체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업체CCM소비자중심인증업체SQF국제인증업체

대표자 : 신용운 | 사업자등록번호 : 301-86-25252

진천 본사 : 충북 진천군 덕산읍 이덕로 737-8 | TEL : 043-536-5446~7 | FAX : 043-536-5448

서울사무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315호ㅣTEL : 02-2671-7930~1 | FAX : 02-2671-7932

COPYRIGHT 2024 SAMJINFOODS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

수출유망중소기업선정업체CCM소비자중심SQF인증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